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상위 110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erynkruegermekash.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erynkruegermekash.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TV쪼파부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201회 및 좋아요 6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서울에서 1시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군월교 다리 밑 계곡 입니다~~
물 너무 좋은 곳이에요~
어른들 들어가기 좋은 깊이도 있고 얕은 곳도 있어요~
사유지쪽 음식 먹으면서 물놀이할 수 있는곳도 알려드려요~
우리가 간곳은 공짜공짜~~
당일치기 여행이나 차박하고 놀기 딱!!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남한산성] 물놀이 & 주차 – 안까먹을라고 쓰는 블로그

서울근교계곡 :: 남한산성 계곡에서 물놀이! (위치, 수심, 주차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데이터를 위해남한산성 계곡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 …

+ 여기를 클릭

Source: overit.tistory.com

Date Published: 1/4/2021

View: 597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 Author: TV쪼파부부
  • Views: 조회수 15,201회
  • Likes: 좋아요 60개
  • Date Published: 2020. 7.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eItB32luJY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가능한 곳 소개해요.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가능한 곳 소개해요.

” 우아 이쁘다 내 발 ”

” 대박 시원해 주시고 남한산성

오랜만에 왔는데 좋네 ”

” 수박 좀 썰어왔으면 좋았을 뻔

했다, 잠깐 놀다가 시원한 열무국수 어때? ”

” 완전 좋지 ㅋ ”

오늘은 역시나 오전 부터 푹푹 찌는 목요일,

에어콘 바람에 아침 내내 방 바닥 긁다가 이렇게

일이 있는 저녁까지 틀고있으면

도대체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 까 생각하다 정신이

번쩍 들어 무작정 나왔답니다.

남한산성 계곡에서 잠시 열 좀 시키면서

놀다가 배고파 지면 근처 잘 아는 식당에 가서

시원한 국수 한 그릇 하려구요..

그리고 그 때 생각이 났답니다.

2016년 스쿠터 타고 여기 남한산성에 왔을 때

계곡 물 많아 애들 물놀이 하기 좋은 건 알겠는데

릭샘이 좌표를 안 찍어 드려서 많은 분들에게 욕 바가지로

먹었던 일.. 사실 해마다 가는 곳이라

습관적으로 찾아갔을 뿐, 릭샘도

여기 정확인 위치 이름은 몰랐던거였어요

” 그 때 많은 분들께

​죄송”

* 2016 년 8월 오빠 달려

계곡 영상이에요.

이야기는 그렇게 된 거랍니다. 날도

더운데 걍 집에 있을 까 하다 이렇게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여기 남한산성까지 찾아온

또 한가지 이유 ! 저 혼자만 알고 있는 핫플레이스를

오늘 알려드리려구요 ㅎ

” 뭐하십니까? 이런 건 어디 따로

적어두셔야 하는 거에요. 박수도 좀 쳐 주시고,

귀찮아

듁겠는데 ㅠ

​여기에요. 성남쪽에서 오면 정상에서

광주 쪽으로 한 참 내려와 장수마을 지나 보이는

설악산과는 아무 관련없는

소설악

요거 내비에 찍고 오시면 되는 거였네요 ㅎ

1 층에 슈퍼와 음식점이 있는 곳 ( 계곡에서 잠시

놀려 할 때는 맞은 편 공터에 주차 )

여기서 잠깐 ! 분당으로 이사온지 20년

동안 해마다 철마다 다녀온 남한산성 계곡에 대해

릭샘이 짧게 먼저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일단 큰 기대는 안 하시는게 좋다는 것과

대부분 어른 종아리 정도 오는 깊이라 물놀이에는 그리

충분한 수량이 아니는 거 이렇게

먼저 말씀드리고 싶답니다. 게다가 가물 때엔 계곡이

말라 작은 도랑 모습이

된다라는 것도.

하지만 오늘은 좀 다를 겁니다.

얼마전까지 장맛비가 충분히 왔고 그럴 때 여기

소설악 뒤편 계곡은 릭샘이 알기로

물 깊이가 어른 엉덩이까진 오거든요, 넓지는 않지만

애들 데리고 재밌게

놀만한 정도..

” 깊다 깊어 ㅋ ”

” 난 허리까지 ㅎㅎ ”

그나저나 예전과는 좀 다른 모습이네요.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남한산성 계곡은 주변 음식점들

차지라 계곡을 따라

평상이 즐비했었는데

오늘은 그런 모습이 아니거든요.

” 뭐지? ”

​그래서 식당 직원에게 물어보니

여기 남한산성이 유네스코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후 계곡가 평상설치는

금지되었다고 ..

아.. 그런 이유였군요. 어쩐지

​계곡주변이 깨끗하다 했더니,” 평상설치

금지라..ㅎㅎ ”

완전 맘에 듭니다. 사실 전에는

잠시 남한산성 왔다가 맥주 한잔 계곡가에서

하려고 찾아오면 즐비한 평상에 식사중인 사람들

때문에 어디 마땅히

앉을 때도 없고

​뭐 죄 진 것도 없는데 발 담그고

놀 고 있으면 괜히 식당 주인 눈치보이고

그랬었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이렇게나 널널 ㅎ, 식사하는 사람은

시원한 물 보면서 닭다리 뜯으면 되는 거고

계곡은 지나가다 잠시 더위피해 찾아오는 나그네들

차지라 ㅋㅋ

” 와 시원하다,

물도 맑고 ”

아따 기분 좋습니다. 예전보다 한 결

깔끔해진 모습, 물도 맑고 시원해 발 담구고

션한 맥주한잔 하는 기분 아실라나 ㅋ​

그런데 딱 하나 안 좋은 거

두 가지 발견 !

여기가 물 깊이가 넉넉히 물놀이 하기엔

산성 주변에서 젤 좋은 것 맞는 이야기인 듯한데

마땅히 돗자리 깔만한 곳은 보이질

않네요. 몇 곳이 보이긴 하지만 주말에 올 땐 서둘러

자리 선점하는 센수가 필요할 듯 보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불편한 거

여기가 무슨 파충류 동물원인지 고개만 돌리면 이 딴게 보이네요. ” 깜찍 ” 난 귀여워 듁겠는데 Lee 샘은 완전 ​ 기겁을 ㅋ

” 밥 먹으러 갑시다 어 휴 귀아파 ㅠ ”

남한산성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전화 {mapId: “bl0161527737”, placeId: “13490975”, type:”1″, title:”남한산성”, pointX:327667,pointY:542222}

* 네비에서 소설악을 찍고 오시면 됩니다. 뱀조심 하시구요.ㅎ ”

참고 ) 소설악 뒤 계곡이 알려지면서

식당주인이 외지인을 사유지란 이유로 막고

있다는 말이 들리네요 ㅠ 뒤 토지는 사유지일지라도

계곡까지 출입을 막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여겨지는데 답답하네요. 민원을 넣어야

하는 건지..

남한산성 입구 광지원계곡 물놀이 풍경

1. 무더위를 피해 계곡으로 떠나요.

토요일, 오전부터 하늘이 심상치 않터니 천둥번개와 함께 폭우가 내린다. 아침부터 계곡엘 가겠다고 조르던 은결이는 인상이 말이 아니다. 오후가 되니 조금씩 개더니 파란 하늘을 조금씩 보여주기 시작한다.

집안을 에어컨으로 시원하고 나가면 고생할것을 알지만 하루에 한군데 이상은 다녀와야하는 은결이를 위해서 어디론가로 떠나기로 한다.

은결이의 바람대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다 사진으로 보아 물이 많아보이는 광지원 계곡으로 향햤다.

네비에서는 우리가 사는 곳에서는 38km를 가리키고 소요시간으로 1시간 이상을 요구하고 있다. 막히지만 않는다면 그렇게 걸리지 않으리라 애써 위안을 삼으며 달리니 40분이내로 도착하긴 했다.

오늘은 여름 물놀이터로 안성맞춤인 광지원계곡에 대해 알아보자.

2. 광지원계곡 가는 길

네이버지도에서 광지원계곡을 찾아본다. 네비가 발달해 있으니 위치에 대한 감이 없어도 네비를 따라가면 나올 수 도 있지만 기복으로 어디쯤일까하는 정보를 알고 있다면 여러측면에서 대응하기 쉽겠다.

광지원계곡은 서울에서 온다면 상일IC에서 45번국도를 타고 광주방향으로 내려오다가 남한산성 입구로 들어오며 바로 위치해 있다. 조금 깊은 숲속에 있어 더 호젓했으면하는 생각이 들지만…

마을 바로 옆에 있어서 이점이 더 좋을 수도 있다.

▽ 서울 성동지역에서는 사일IC에서 45번 국도를 타고 내려오며,

광주, 성남, 용인에서 45번 국도를 타고 남한산성방향으로 올라가면 된다.

▽ 광지원계곡으로 들어오는 부분을 확대한 모습,

광지원교를 지나서 군원교(이 다리는 양쪽으로 나누어져 있다)가 나오는데

이 다리 위아래가 바로 유명한 광지원계곡이라 이야기 한다.

▽ 광지원계곡 주변을 확대한 모습,

광지원계곡1은 주로 계곡을 따라 지어진 음식점에 오는 손님들 중심으로 이용하게 된다.

뭐 무리해서 광지원계곡2에서 내려가면 되기도 한다.

2. 광지원계곡의 모습

아래에 소개한 광지원계곡에 대한 이미지등은 광지원계곡2에 대한 이야기이다. 참고로 광지원계곡1,2는 구분하기 편하게하기 위해 위으로 지은 이름이니 오해는 하지 마시길..

그리고 오전에 엄청난 폭우가 쏟아졌기때문에 계곡물은 말고고 청아하지못하고 탁한 상태였다. 사진으로봐도 상큼하지는 않다.

▽ 군월교 다리근처에서 담아본 계곡풍격,

기본적으로 보를 막아 물을 모아놓아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모여 물놀이를 하고 있다.

군월교 다리밑에도 보가 있는데 거기는 여기보다도 더 크긴하다

▽ 조금 더 올라가면 아름들이 나무 그늘 아래 망중한을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 나무아래에서, 그늘, 여기가 최고 명인듯 어린들에게는

그러나 애들에게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좋아

3. 광지원계곡 사람들 풍경

▽ 이 분은 엄청 모험을 즐기시는 분인듯,

높은 바위에 오라 오르내리길 반복한다.

보기완달리 엄청 험한 바위이다.

▽ 전망이 좋은 바위위에서는 스마트폰 삼매경에 빠져있다.

▽ 계곡에서 공놀이

▽ 맥주 한잔드시오

▽ 나무 그늘 곳곳에 자리를 잡고..

4. 계곡에서 노는 은결

▽ 미끄럼 타기

5. 계곡에서 담아본 여름꽃중의 여왕, 나리꽃

6. 마치며

광지원계곡은 물놀이 할 수 있는 보와 흐르는 계곡을 따라 이동하면서 놀기에는 좋은 곳이다. 다른 계곡에 비해서 물놀이장소가 상당히 넓어서 마치 수영장에 온 듯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바위들이 많아 애들을 좀더 신경서서 살펴봐야 할듯. 계곡을 따라 많은 물이 흐르고 바위들도 많아서 물겨을 타고 내려오다간 바위에 부딕치기 일쑤이다.

그리고 넓은 물놀이 장소에 비해서 부모들이 쉴 평평한 굿이 조금 부족하다.

이런점만 뺀다면 하루 놀다오기 좋은 곳이다. 우리가 간날은 폭우가 내린 다음이라 물이 깨끗하지 않아서 매우 아쉽긴 했다. 평소에는 깨끗하니 사진에 너무 구래받을 필요는 없다.

여름에는 계곡으로 떠나보자

남한산성 입구 광지원계곡 물놀이 풍경

경기 근방 추천 계곡 – 남한산성계곡 나들이

[용인 나들이] 용인 묵리계곡에 다녀온 이야기

수지 고기리계곡을 다녀오다

[남한산성] 물놀이 & 주차

[아이와 남한산성 물놀이] 경기도 남한산성도립공원 하행선 무료 주차장 옆 사람없는 계곡에서 �

우린 여름이 오면 물놀이 할 곳을 열심히 찾아다닌다.아이들이 원체 물에서 노는 것을 좋아해 집에서 가까…

blog.naver.com

[ 위베이크 –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가능 카페 ]

반응형

백숙만 먹으러 가던 남한산성에

계곡에 물놀이가 가능하다는 친구의 말에

오잉?:: ೖ(⑅σ̑ᴗσ̑)ೖ :: 도대체 어디에?!! 하고 찾아가 본 계곡 물놀이가 가능한 위베이크 카페입니다.

[ 위베이크 ]

▶ 위치 :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59-3 위베이크

▶ 시간 : 10:30-21:00

▶ 주차 : 주차 공간은 넓었지만,,, 토요일 오전 11:30분 기준으로는 주차 대란!!

남한산성에 오면 백숙을 먹던 곳보다 한참을 더 들어가야 만날 수 있는 계곡!

간단하게 발만 담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식당보다는 카페인 ‘위베이크’를 방문하였지요.

지붕이 한옥 느낌으로 건물이 참 예쁜데,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를 발견한 저의 꼬마를 따라다니느라 건물 사진이 없네요 (๑•́ ₃ •̀๑)

토요일 오전 느지막하게 출발하여 한적하지 않을 것이란 생각을 하고 갔지만,,

정말 주차대란이었습니다. ( 토요일 오전 11:30분 기준 )

위베이크의 주차공간은 넓어 보였지만 그보다 차가 훨-씬 더 많아

안내해 주시는 분들이 모두 돌려보내는 상황이었습니다.

신랑은 저~밑으로 내려가 길가에 주차를 하고

이 땡볕에 걸어오느라고 힘들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오픈 시간은 10:30분이지만 주말은 보통 9시에 오픈해 주시고

일찍 가시는 분들은 주차도 가능하고 자리도 맡을 수 있어서 일찍 가서 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그래도 좀 융통성이 있고 센스가 있으신 듯!! (๑>◡<๑)

카페 내부입니다.

카페 크기 대비 빵 종류는 조금 적은 듯 하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아이들용 주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빵 메뉴가 있다는데 미리 빵을 염두 해 두고 간 것은 아니었어서

빵에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네요 ๐•̆ ·̭ •̆๐

내부에서 드시는 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시던데,

저희는 올라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빨리 나가서 자리를 잡고 싶었지만

요즘 한창 핑크, 공주에 푹 심취 해 있는 우리 꼬마가

핑크색 의자에 앉아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자리에 잠시 앉아보았습니다.

1층 자리에서도 계곡이 좀 보이지요?

왼쪽편이 계곡 상류인데 미니 폭포?가 있고 수심이 조금 있어서

초등학생 친구들도 신명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서둘러 외부 자리로 나가보았습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생각보다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공 잔디가 깔려있어서

물에서 놀고 와도 지저분한 느낌 없이 깨끗해 보였습니다.

계곡은 물은 맑지 않지만,

넓고 평탄한 지대 수심이 모두 어른 종아리 정도로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한 깊이 인 것 같고 물고기들도 조금조금 보입니다.

사람이 많아서인지 원래.. 이 수온인지 ㅎㅎ 계곡물, 그 시이~워어어언~~ 한 느낌은 없었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놀기 좋았던 것 같아요.

바닥에는 돌들이 있어서 신발은 꼭 신으셔야 하구요,

놀고 나면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수도도 있다고 해요,

저희는 아기가 엉덩이까지 적신 터라 대충 옷만 갈아 입혔습니다.

아쉬움에 발걸음이 차마 떨어지지 않는 꼬맹이.

+건너편 식당은 비추해요 비추. ƪ(•̃͡ε•̃͡)∫

저희는 물놀이 후 주차한 곳이 너무 멀어서 계곡을 총총 건너

바로 건너편 식당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건너편에서는 좀 더 자유롭게 자리를 깔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식당 앞이긴 하지만 식당 메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야외 자리는 백숙 같은 메뉴를 시켜야 하는 것 같은데

저희는 간단하게 먹으려고 내부로 들어가 막국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내부에는 손님이 많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길고 긴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남한산성 다른 맛집이 많으므로 다른 식당을 이용하기로..(⋆﹏⋆)

물놀이 시즌이 끝나갈 무렵에도 충분히 놀 수 있을 것 같은

덜 차가운 계곡에서 놀 수 있는

남한산성 위베이크는 추천입니다 추천 추천 ٩(๑> ₃ <)۶♥ 반응형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카페 위베이크

반응형

일찌감치 나와서

남한산성 오복손두부에서

두부전골 먹고 후식겸 넘어왔습니다.

카페 위베이크 입니다.

오전 11시 약간 넘었는데

이미 주차장에 차댈데가 거의 없습니다.

한두대 간신히 더 댈 수 있을까..

저도 간신히 한자리 잡아 주차 했습니다.

남한산성 빵집 위베이크.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습니다.

한옥을 리모델링한 느낌이네요.

빵종류는 구색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늘바게뜨

요거 하나면 맥주 두잔 뚝딱이죠.

소세지가 들어간 요리빵입니다.

식사 대신으로도 괜찮아보이네요

타르트 위에 크림치즈를 얹어놨습니다

인테리어가 새로해서 깔끔은 한데

돈 들인것 같은 느낌은 없습니다.

저희는 두부전골을 먹고 왔기 때문에

크림치즈타르트 하나에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창밖에는 바로 계곡이라

가족단위로 물놀이들을 하러 와 있습니다.

빵집 건너편엔 백숙집인거같습니다.

평상을 펴놓고 장사중이네요.

크림치즈타르트.

타르트지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고

과일이 얹어져있습니다.

복숭아는 통조림 황도를 쓴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한잔씩 하면서

창밖에 시원하게 물놀이 하는 사람들을 구경.

잠시 쉬다가 계곡도 구경해보기로 합니다.

좁은 계단을 내려가면 계곡이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을 많이 준비해뒀는데

자리가 다 찼습니다.

여기서 빵사먹다가 물놀이도하고 그러나봅니다.

애기들 데리고 오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엄빠에게는 휴식을

애들에겐 레져를.

수심도 깊지 않아서 안전하게 놀 수 있을거같긴한데

수질이 그렇게 깨끗해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하고 카페가서 팥빙수 먹기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하기 좋은곳 알랴드림

신림으로 이사오기전에, 성남에 살았었어요! 약 1년안되게 살았었는데,

그 해 여름에 남한산성에 계곡이 있다는 첩보를 입수!! 쪼꼬짱님네와 함께 다녀왔었습니당 🙂

집이 단대오거리쪽이어서 남한산성 계곡이 정~~말 가깝더라구요! 몰랐던게 참..ㅋ

지금도 멀리가기 뭣하면 성남 남한산성 계곡 가기 좋을것같아용!

쨘~!!! 이날이 비온 다음날이라 물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람들은 재밌게 놀고있답니당 ㅋㅋ 물론 저희도…. 아예수영을 하지는않았지만, 발담그고 정말 시원하게 놀았어요!

일단 위치는, 바로요기에요!!

남한산성 계곡 백숙 포석정에서 먹고 거기서 물놀이할까 했는데 생각보다 물이 별로없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신공을 펼치고 요기조기 차타고왔다갔다하다가 군월교쪽에 쭉 주차할수있는곳이있었어요~

거기에 주차하고 내려가면! 남한산성 계곡이 뙇!!!

사람도 꽤많고 텐트친사람도 있고 매점도있어요!!!

매점은 제가 갔을땐 현금밖에안되었어요! 현금 들고가세용!

계곡에서 텐트치고 신나게 노는 아이들은물론이고 아빠들도 큰청소년들도 엄청재미나게놀고있었어영!

저희는 계곡을 건너와서 반대쪽에 돗자리를 펴고 자리를 잡았답니당 🙂 호홓

조심조심 올라오는 쪼꼬님과 곽님!(지금은곽육아 님) ㅋㅋ

이날 곽님과 갱민님 처음 만나는 거였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갱민님이 좀 어색했을수도있겠지만 워낙 성격이 좋은사람이라 편하게 재밌게 놀수있었어요!

매점에서 카스랑 과자 몇개 사와서 냠냠 했어용 ㅋㅋ

다행히 수건도있어서 발담그고 놀다가 닦고 !!! 쪼꼬님께서 센스있게 복숭아를 준비해오셔서

완전 맛있게 먹을수있었답니당.

남한산성 계곡에서 나무밑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계곡에 발담그고 맥주한잔!캬~~~!!

가족단위로 텐트하실분은, 수박이나 먹을거 많이 챙겨오시면, 정말 아침부터 해질녘까지 아주 오지게 놀수있겠어요!!!

아 .. 또 가고싶네욤 ㅋㅋㅋㅋ …

계곡에서 신나게 발담그고 놀다가 갑자기 더운여름이라그런지 팥빙수가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또 검색신공!! 근처에 가배산성이라는 카페에서 팥빙수를 판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고고씽!!

남한산성 카페

가배산성에서 인생팥빙수만남???!!?

멀지않은곳에 가배산성이란는 카페가있었어요!

여기는 주차요금 1천원입니닷!

입구에서부터 국산팥으로 직접 만든 팥빙수를 엄청 홍보하고있더라구요!

겉과 속이 참 한결같은 ㅎㅎㅎㅎㅎ 겉에서 보기에도 한옥집느낌이었는데 안에도 그렇군용!

딱 들어오자마자 시원~~한 에어컨을 쐬는데.. 계곡보다 에어컨이다.. ㅋㅋㅋ

다행히 자리가있어서 테이블자리에 착석!! 중간에 시원한 자리가 비어서 자리 이동 ㅋ.ㅋ 힣힣

팥빙수뿐만아니라 브레드도팔고 카페음료들도 엄청팔고있더라구용.

팥빙수는 요롷코롬 종류가 엄~~청많아용.

뭘 먹을지고민하다가 저는 역시 기본이 좋아용 ㅋㅋㅋ밀크팥빙수!

쪼꼬님은 녹차팥빙~ 그리고 아메 2잔을 시켰습니다 🙂

1인1메뉴냐며 ㅋㅋㅋㅋ

가배산성의 가배는 ” 커피의 음역어” 라고 하더라구용! 음역어란, 한자를 가지고 외국어의 음을 나타내는 말이에용~

커피산성이군!!ㅋㅋ

빙수산성해줘!!!!!!!!!! 난 빙수가 더좋움 .

헐킈.. 등장!!!!!!!!!!! 와.. 빙수비주얼이 정신나가겠는데용?!?!?!?!?!?

초록과 하양이가 왜이렇게 잘어울리냐며 ㅎㅎㅎㅎㅎㅎㅎ

아.. 눈꽃빙수 한입 팍 퍼서 팥이랑 같이 막 이빨시리도록 먹고싶네용

오늘 하늘은 엄청 맑았는데 날이 엄청더워서 그런지, 밤에도열대야 ㅠ 팥빙수생각나네용.

곧 팥빙수를 먹으러 가야겠어욤 🙂 힣

대박 영롱한 우리의 밀크 팥빙수.

지금당장 팥빙수먹으러 달려가고싶지않냐묘..

위에서 계곡 얘기한거 잊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너무너무 팥이 진하고 맛있엇어요! 하나도 안달았어요!!!!

팥빙수 먹다가는 너무 달아서 못먹게되는데, 남한산성 카페 팥빙수맛집 가배산성이에요!!!! ㅇㅈ?ㅇㅇㅈ!!!

팥 아껴먹었는데 가운데에 팥이 또 들어가있더라그여.. 혜자혜자행~~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있는 팥빙수였습니다 🙂

장마가 그치고 이번주말에 특히 너무 더울것같은데용!

가까운 서울근교 남한산성 계곡에서 친구, 가족, 아이들과 물놀이하면서 맥주랑 수박도 먹고, 백숙도먹고,

시원한 에어컨 쐬면서 팥빙수 마무리! 어떠신가유~?

(조아효!!!!!!!!!!! )

Next 포스팅! 남한산성 맛집 포석정에 대해서 .. (언제쯤..?) 내킬때…. >_<..!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다음은 Bing에서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미래 엔 사회 교과서 Pdf | \"문제집 버렸는데\"…한밤중 쓰레기통 뒤진 수험생들 19364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See also  항문 레이저 제모 | 남자들이 항문제모를 해야하는 이유는? 최근 답변 28개

See also  남주 가 강한 만화 | [애니추천] 개쌉먼치킨이 전학 오면 벌어지는 일 ㄷㄷ (쿠키있음🍪) 14829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 서울근교계곡
  • 서울근교여행
  • 서울근교물가
  • 서울근교물놀이
  • 당일치기여행
  • 차박장소
  • 차박계곡
  • 남한산성계곡
  • 위베이크
  • 부엉이곳간
  • 군월교
  • 광지원리군월교
  • 광지원리
  • 물놀이
  • 가족여행
  • 계곡
  • 뷰맛집
  • 서울근교맛집
  • 서울근교분위기좋은곳
  • 드라이브코스추천
  • 피크닉
  • 캠프닉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YouTube에서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근교 계곡 남한산성 군월교 당일치기 여행! |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